반응형
안녕하세요, 바이크 열정을 나누는 모든 라이더 여러분! 오늘은 혼다의 새로운 'Neo Sports Cafe' 컨셉으로 탄생한 CB125R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바이크는 도시 생활에 최적화된 주행 성능과 민첩한 핸들링, 그리고 빅 바이크의 프리미엄 사양을 제공하여 라이더들에게 기존에 없던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입니다.
스타일링의 혁신
- 혼다의 네오 스포츠 카페(Neo Sports Cafe) 스타일을 적용하여 도시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LED 원형 헤드라이트와 형태美가 돋보이는 LED 윙커로 완성된 세련된 외관은 주목받을 것입니다.
안전한 주행을 위한 기술
- 안정감 있는 주행을 위해 프런트와 리어에 2채널 ABS를 표준으로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에 더불어 고사양의 관성측정장치(IMU)를 통해 ABS가 더욱 정확하고 신속하게 작동하여 라이더에게 안전을 보장합니다.
가벼우면서 견고한 차체
- 최경량의 차체 중량과 탄성이 우수한 새로운 프레임을 채택하여 CB125R은 도심의 협소한 공간에서도 손쉽게 조종할 수 있습니다. 또한, 풀 LCD 디지털 계기판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성능과 타이어
- DOHC 수랭식 125cc 엔진을 장착하여 최고출력 15.0ps/10,000rpm, 최고토크 1.2kg.m/8,000rpm의 탁월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더불어 PGM-FI 시스템은 부드럽고 예측 가능한 파워 곡선을 제공하며, 효율적인 연비인 54km/ℓ(60km 정속 주행시)를 자랑합니다.
탁월한 서스펜션과 브레이크 시스템
- 고사양의 도립식 쇼와 SFF-BP USD 서스펜션과 싱글 리어 쇼크를 통해 뛰어난 트랙션과 우수한 댐핑을 실현하였습니다. 브레이크 시스템은 프런트에 296mm 허브리스 플로팅 디스크와 래디얼 마운트 닛신 4피스톤 캘리퍼, 리어에는 220mm 디스크와 싱글 피스톤 캘리퍼를 채용하여 강력한 제동 성능을 자랑합니다.
언더 슬렁 타입 배기 구조
- 콤팩트한 듀얼 챔버 머플러를 차체의 중앙 하부에 배치한 언더 슬렁(Under-Slung) 타입의 배기 구조로, 우수한 주행 밸런스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제원 및 가격 정보
엔진 형식: DOHC 단기통
- 배기량(cc): 125
- 냉각방식: 수랭식
- 변속방식: 6단 수동
- 연비(km/ℓ) (60km/h 정속시): 54
- 연료탱크(ℓ): 10.1
- 최고출력(ps/rpm): 15.0 / 10,000
- 최대토크(kg.m/rpm): 1.2 / 8,000
- 치수(길이×폭×높이)㎜: 2,015 * 820 * 1,055
- 시트높이(mm): 815
- 차량중량(kg): 130
- 타이어
- 전 타이어: 110 / 70-17
- 후 타이어: 150 / 60-17
- 브레이크
- 전 브레이크: 디스크 296mm
- 후 브레이크: 디스크 220mm
기본사양
- ABS: 2채널
- 관성측정장치(IMU): 없음
- LED 라이트
- 헤드라이트
- 테일라이트
- 윙커
- LCD 계기판: 있음
- 기어 포지션 인디케이터: 있음
색상
- Mat Gunpowder Black Metallic (Black Edition) (맷블랙)
- Mat Crypton Silver Metallic (맷실버)
차량 구입 비용
- 차량구입 비용: 5,180,000 원
차량가격은 부가세(VAT)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반응형
'바이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Honda Event (0) | 2024.03.19 |
---|---|
Honda Vision 제원 및 가격 정보 (0) | 2024.03.19 |
혼다 PCX 제원 및 가격 정보 (0) | 2024.03.15 |
혼다 골드윙(24년 NEW) 제원 및 가격 정보 (0) | 2024.03.14 |
혼다 CB500F 가격 및 제원 정보 (0) | 2024.03.13 |